2020/09/22    2020년 추석연휴로 인한 고객지원센터 운영안내
2020/07/27    2020년 여름 휴가로 인한 고객지원센터 휴무안내














스파클텍에서 제조 및 공급하는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 기준으로 하며 각 제품의 보증기간은 아래과 같이 차등 보증서비스를 받게 됩니다. (단. 구입일자가 확인이 안될 경우 제조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.)

가. FSP파워

A. 제품구매후 3개월 이내 – 신제품으로 1:1 교환
대상제품 : FSP 전제품

B.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~ 3년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대상제품 : HEXA+500W, HPN시리즈, HYN시리즈, APN시리즈, m-ATX 제품, TFX 제품

C.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~ 5년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대상제품 : HEXA 85+, HYPER, HYPER K, HYDRO, HYDRO K, HYDRO PRO, HYDRO G, HYDRO GE, AURUM 시리즈, KPN 시리즈, RAIDER 시리즈

D.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~ 7년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대상제품 : AURUM PT 850W/1000W/1200W

E.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~ 10년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대상제품 : Hydro PTM

F.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~ 2년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대상제품 : Hydro PTM+ 1200W

G.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~ 1년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대상제품 : 비트코인 채굴기에 사용된 제품

H.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~ 10년이내 – 1:1 새제품 교체
대상제품 : HYDRO G PRO 시리즈
※ 작동불량을 제외한 정상범위내 소음, 고주파음과 같이 성능과는 상관없는 문제나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불량시 수리또는 리퍼 제품 교환
※ 당사 테스트기준 기능불량 발생시 새제품 교환




나. 스파클 파워

A. 제품구매후 7일 이내 – 신제품으로 1:1 교환
B. 제품구매후 7일 이후 ~ 3년 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

다. 스파클 케이스

A. 제품구매후 7일 이내 – 신제품으로 1:1 교환
B. 제품구매후 7일 이후 ~ 1년 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
라. 스파클 악세서리(외장하드케이스외)

A. 제품구매후 7일 이내 – 신제품으로 1:1 교환
B. 제품구매후 7일 이후 ~ 1년 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
마. 스파클텍 명작파워

A. 제품구매후 7일 이내 ~ 신제품으로 1:1 교환
B. 제품구매후 7일 이후 ~ 3년 이내 -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
바. FSP CPU 쿨러

A. 제품구매후 7일 이내 – 신제품으로 1:1 교환
B. 제품구매후 7일 이후 ~ 1년 이내 – 무상수리/리퍼제품 교체

■ 유상서비스 ■
가. 소비자의 취급 주의 또는 임의로 수리,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
나.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
다. 제품의 배송이나 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 발생시
라.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본 제품에 부착되는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
마.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 및 파손된 경우
바. 제품의 기타 부속물 (제품상자, 매뉴얼, 제품CD, 디스켓, 케이블, 번들제품 등)을 분실하여 추가로 요청할 경우
사.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하다 발생한 손상 및 파손될 경우

가. A/S 접수는 우편, 택배, 고객지원센터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출장 A/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나. A/S 접수시 구매영수증(사본 가능)과 고객 성함, 연락처, 주소, 고장 증세 등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·  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11층 1101호
·  고객지원 전화 : 02-717-5774~5
·  팩스 : 02-888-6648
·  이메일 : spi@spikorea.co.kr
·  평 일 운영시간 : 오전10시 ~ 오후 5시 30분
·  점심시간 : 오후1시 ~ 오후2시
·  기타 : 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가. A/S 발생된 경우는 회사와 고객이 반반 부담합니다.(제품발송시 각각 선불 지불)
나. 오토바이 퀵서비스는 전액 고객이 부담합니다.
다. 택배회사는 로젠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착불로 보내주실경우)
라.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를 제외한 외장하드케이스 및 액세서리제품은 본사 제휴 택배회사(로젠택배)가 아닌 타 택배회사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는 경우 다시 돌려 보내고 있으니 꼭 고객지원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위 항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들에 대해서는 통상적인 상거래 관례에 따를 것이며, 고객과의 상호협의 하에 고객에게 최대한 손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